728x90 분류 전체보기742 2013-04-21 동문체육대회...3 왼쪽부터 신근배, 김성진, 나효성...밝고 좋아라...ㅎㅎ 인병이, 호권이, 명남이가 축구 경기를 뛴다... 솰!!!~아~~있네...우리 친구들 평호 와이프와함께 효성이...경기는 하나도 안뛰고...ㅎㅎ 나에게 당첨된 삼성 제습기(3등) 생전처음 횡재다...누가~~, 어디에서~~내가 이렇게 큰 경품을 탈 수 있을까! 늦게라도 얼굴 보여준 신희연(행례), 6개월 된 아들 맡겨놓고 온 행례... 고맙다. ^^ 2022. 12. 20. 2013-04-13 통영 삼천포 와룡산으로 떠난 여행...3 오라버니들 알랑가 몰라....내가 많이 좋아하는거 장난꾸러기 트레킹맨, 악동 괴짜 태인.. 오라버니들과... 보해님이 챙겨오신 불미나리 오징어 무침, 막걸리가 저절로 들어간다. 두잔 먹고 다리에 힘빠져서 혼났다... 안주가 너무 맛나서 욕심 부렸군... 산아래에서 보면 그저 그런곳도 하늘과 가까운곳에서 바라보면 그림 같이 아름답다. 2022. 12. 20. 2013-04-13 통영 삼천포 와룡산으로 떠난 여행...2 아~~~포근하다~~~~~~~~~~!!! 경상도쪽 산행은 언제나 나를 반하게 한다. 능선을 타고 바다와 도시를 함께 보여주는 이곳 통영...저 먼리 사량도가 보이는구나. 2022. 12. 20. 2013-04-13 통영 삼천포 와룡산으로 떠난 여행...1 4월 둘째주 13일(토) "나도 따라 삼포로 간다네....음음~~~~ " 코스: 백천사 → 백천재→민재봉(797.7m)→정상(세섬봉801m)→도암재→갑룡사→남양동사무소 산중턱에서 스트레칭...운동부족으로 삭신이 쑤신다. 꽃바람에 몸을 실어 춤 추듯 살~랑~ 해본다 "바람아 불어..나에게 꽃비 내려라..." 2022. 12. 20. 임옥희 입니다. ^^ 집에 오자마자 우리 현화 블로그부터 후다닥 ㅋ ㅋㅋㅋ 우리 유진인 강원도 수련회 갔고 유미아빠 딸딸이 모임갔고 다들알고있지 왜 딸딸이 모임인지~~~ㅋ 날이 좋아 걸어 오면서 마트에 들러더니 비싸 비싸 물가가 너무 비싸 오늘은 여기 까지만 ~~~ㅎ 2022. 12. 20. 2013-04-10 얼핏보면 각시자랑, 마무리는 자기애 해달별 나탈리아가 나더러 자기 블러그를 방문하라고 주문한다. 뭐, 블러그를 새단장 했다나... 들어와 보니 별반없다. 쩝... 섬세하고, 가려린 여자지만 때론 뭇 남성들 보다 더 큰 배포를 발휘하기도 한다.ㅋㅋㅋ 자잘한 것은 손도 대질 않는다. 그릇 자체가 다르다. 난 그게 좋다...... 나도 자잘한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난 이맛에 사는것 같다. 최고의 하루가 되길..... 해달별이 받칩 니다 2022. 12. 20. 2013-04-10 문을 열어봄~~~♡♡♡ "나주배(옥희)님께서 작은오빠 들어오라고 해라...." "임인순여사 재민이 보고 싶어라...." 뭐 이런 애기를 들으니 생각과 고심끝에 개인 블로그지만 함께 글을 써보기로...ㅎ 먼저 언니들 다음 아이디 보내주시고 같이 사진이나 글 올릴 수 있도록 각 방 마련요-많은 애용 바랍니다 작은 오빠는 애들 사진 올림요...^^ 바쁘고 시간 없지만 이렇게라도 애들 얼굴 보고 살아봅시다~~ 2022. 12. 20. 2013-04-08 주일학교 어린이회관 방방 "하느님의 대한 두려움으로 다가올지어다, " 교사 임명장에 쓰여진대로 한주한주가 두려움과 인내에 시간이다. 20분의 수업이 이렇게 버거울줄이야, 미리 공부하고, 교재연구하는 시간이 이렇게 힘겨울줄이야 주일을 못지킬땐 신부님 얼굴이 아릉거렸는데.. 이젠 우리반 아이들이 아릉거린다. 4/7(일) 예배마치고 주일학교 영화관람을 하기로 했는데, 중.고등부는 파파로티를 보러 가고, 유치부는 방방을 타러가기로 했다. 초등1,2부는 영화 선정이 어려웠다. 이해할 수 있는 영화는 나이가 걸리고, 전체 관람가로 하면 시시해 하고....따로따로 가자니 교사 1인이 통제하기 어렵고 그런데..요 녀석들이 유치부 따라서 방방가자고 먼저 애기하고 때를 쓴다.. 오호~~~왠 횡재....상의 끝에 어린이회관 방방으로 갔다. 피자 7.. 2022. 12. 20. 2019-07-06 강원도 태백산 대덕산,금대봉 일시 : 2019. 7. 6.(토) 전주 산과사람들함께 : 나탈리아, 앨리스산행코스 : 두문동재-금대봉=우암산=분주령-대덕산=검룡소-검룡소 주차장 12km 4시간 30분정도 산과사람들 산행문구에 천상의 화원이라고 홍보해서 그런가? 그래도 태백인데...강원도여~~홍보가 맞다!!!완만하고, 아름다운 오솔길, 가는곳마다 피어있는 야생화들, 달큰 상큼한 지천에 널려있는 산딸기,공기는 온산에 공기청정기를 틀어논듯한 시원하고 산뜻한 공기~~~야생 멧돼지는 밭 개간도 잘도 해났다. ~~~ㅋㅋㅋ산행도 우린 A코스 9키로만 타자!!! 움직여보니, 좋아~~ 할만해~~ go A코스 좋다. 좋아~~ 45인승 불편한 버스를 5시간 타고 간것에 대한 보답은 확실했다. 지금도 웃음이 실실 나온다.역쉬~~~ 강원도야!!!이방인님.. 2022. 12. 19. 이전 1 ··· 72 73 74 75 76 77 78 ··· 83 다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