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등산.둘레길.산악회201

2014-03-24 거제도 내도.서이말등대 2 깻잎 5장 상추 10장 정도 놓고,,,추가 주문시 2,000원을 내야된단다. 헐~~~~~~~~~~경남 통영 인심 사납다. 회 맛이 확 달아나 버렸다. 먹을 줄 모르는 전남 홍어 먹고 말지...통영 인심 그렇다. 표정하나 안바뀌고 당연하게 얘기하는 종업원 얼굴에서도 입맛이 확~~~ 달아난다. 그래서 맥없는 양배추 샐러드만 추가 했다. 이런 회에다. 양배추 샐러드라니... 상추가 아까워 반쪽씩 나눠먹는 인증샷~~~-.- 2023. 7. 10.
2014-03-24 거제도 내도, 서이말등대 1 2023. 7. 10.
2014-03-11 진도 접도 남망산 1 2023. 7. 7.
2014-03-11 진도 접도 남망산 2 2023. 7. 7.
2014-02-10 장성 입암산 시산제 산행 2 2023. 7. 7.
2014-02-10 장성 입암산 시산제 산행 1 2014년 그해 눈꽃이 어마어마하게 예뻣더라~~ 최교장에 산중 커피는 늘 따뜻하고 향이 좋더라.... 최교장, 난!!! 개구장이 같은 니가 참 좋아.... 2023. 7. 7.
2014-01-11 완도 약산면 삼문산 2014. 1. 11(토) 완도 약산면의 삼문산 겨울 산행이라, 따뜻한곳으로 산행을 정한듯....날씨 참 좋았다. 완도에서 매생이와 꼬시래기를 사왔다. 몇년만에 매생이를 구입한것 같다. 꼬시래기를 언젠가 한번 먹어봤는데...만나서 사왔다. 어떻게 해 먹는지도 모르고 사왔는데...뭐 그런대로...^^ 2023. 5. 26.
2013-12-16 경남 고성 연화산 2 2013년 12월 14일(토) 경남 고성 연화산 멀리 뜨기는 했는데, 산은 뒷동산. 400.500m 고지의 산을 4개 오르락 내리락 산책하듯 다녀온 연화산 남산->연화봉->혼돈산->연화1봉 한국의 100대 명산이면서, 도립공원이던데....좀 그래.. 겨울에 심설 산행을 함 다녀오긴 해야 되는데...말이지???? 경자 언니의 꼬마 꽃게 언제나 늘 맛난 점심이지만, 경자언니와 진숙이 언니의 손맛은 기가 막히다. 내가 이 언냐들을 딱^~~~ 달라 붙어 다니는건 요렇게 만나것 많이 싸오는 언냐들이 너~~~~~~~무 사랑스러워서리....ㅎㅎㅎ 맛나게 먹으면서 서로 웃으며 얘기한다 " 니들이 게맛을 알아~~" ㅋㅋㅋ 2023. 5. 24.
2013-12-16 경남 고성 연화산 1 2023. 5.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