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동문회 이야기56

2013-11-24 동강중 15회 동창회 창립 2 우리 15회 동창회 회장님으로 당선된 우리 효성이 별명 : 교장 선생님의 훈화 ㅋㅋㅋ 주호경, 김현미 마이크가 없어서 소수병에 수저 2개 꼭고, 회의 진행....이상하네....노래해야하나, 무당 굿이라도 ~~ㅋㅋㅋ 우리는 모든게 처음이라 진행도 버벅...그래도 친구들은 환호와 박수~ 현미 : 동창회 년회비 쓰는 용도가???(질문은 좋은데, 카페에 올렸는데 공부 안해온 현미 ㅋㅋㅋ) 최성수, 임현화, 조호섭, 호섭아 서울쪽에서 내려오느라 고생했다. 호섭이 별명 : 우리 교감선생님 ㅋㅋ 전주에서 나의 가사가 되어준 임명철, 강은영 일찍 와준 우리 김사장 김영백 2023. 5. 19.
2013-11-24 동강중 15회 동창회 창립 1 준비가 깔끔하니 잘되어 있습니다. 13회 절라도 이윤배 선배님께서 현수막 2개를 해주셨습니다. 감싸~~~ 도착하자 마자~~부터 벌개진것들 선희.영훈이~~ 경아의 저 표정이 뭔지 아니 ㅎㅎㅎ 경아 (눈 팍^ 내려 깔고) "너~~~ 딸 있냐" 현화(순간 급 당황!!!) 어!어어어~~~나도, 딸알~~ 있는뎅. 우리 경아 딸 가진 위세가 하늘을 찌른다. 딸이 없었다면 경아의 괄세 세례를 받았을텐데...다행이다. 경아 딸이 너무 이뻐서 말이지!!!!ㅋㅋㅋ 그래 우린 딸가진 위대한 엄마다. 예쁜 딸과 한컷~~~ 부평에서 내려온 오혜경이, 광주 항상 말없이 지지하는 목포에서 올라온 주은진...고맙다 은진 ^^ 총 동문회 대표로 오신 6회 김용권 선배님과 함께 우리 덕용이 행님아 !!! 6회 김용권 선배님께서 금일봉을.. 2023. 5. 19.
2013-11-12 나주동강중 장령산을 들어 올리다. 나주동강중 전체 사진- 전날 비가 와서 많이 안온듯..그래도 반갑습니다. 동문 여러분!!! 작은언니 동창 용권이 오빠 장령산을 들어 올림. 맨 오른쪽이 판심이 언니("니가 옥희 동생이냐~~진작 말하제~~~") 큰오빠 동창 8회 이양반들이 먼져 장령산을 들어 올림 진용.종근 오라버니들 ^^ 동강중 11회 작은오빠 동창 전문용어로 때거리로 옴. ^^ 화수. 평섭이 오빠 또~~~종화, 우천이 오라버니등(이름 다 기억 못함) 으메~~~찬말로 학교 다닐때 처럼 니가 헌경이 동생이냐고...때거리로 아는체 해서 옛날 공부 잘하는 오빠 그늘로 다시 돌아가는듯....ㅋㅋㅋ 인자 " 현화 오빠냐고"로 바꿔야 되는디~~~~거참 11회 한테는 안됨.... 역시 숫자야 때거리...ㅎㅎ 나머지는 우리 친구들.... 사실 동문회 .. 2023. 4. 25.
2023-11-11 4분기 동문 합동산행(충북 옥천 장령산) photo by : 신근배, 제목 : 걸그룹의 산행 단풍보다 동강중 15회 15회!!!15회!!!15회!!! 파이팅~~~~~~~~~ 헤어지기 아쉬워~~~ 서울 올라가는 차 안에서...아직까진 멀쩡하네(꼬알라들~) 광주.전남팀은 하행선이라 차가 안밀리는데...서울은 많이 밀린다. 고생이 많다. 친구들아...항상 고맙고...^^ 2023. 4. 25.
2013-11-11 4분기 동문 합동산행(충북 옥천 장령산) 영남 동문님들의 과메기...4회 선배님의 홍어~~~~~~~잔치집에 홍어 없으면 안되제....여기 모인사람들이 누구~~~"동강~ 아니요" ^^ 다시 말하지만...은숙이는 아무것도 하지마라~~~~~경희가 시키는대로...2년 묵은 김치만 싸오면 된다. 동강김치 맛나더라...올해도 김장 잘 하거라...은숙아 ^^ 16회 관옥이와 8회 박진용 선배님의 막걸리 정 나누기 화창한 가을날 친구들과 산중턱 명당에 자리 잡으니.... 내가 제일 예쁘다. ㅎㅎㅎ...ㅋㅋㅋ....경희야~~ 세진아~~ㅎㅎㅎ 아름다운걸~~~~~~~~~~~~~ 나도 길호랑 사진좀 찍어 봤다...이렇~~게, 멋진녀석과 함께...좋은걸 숨길수가 없다 이런^ 젠장~~~횡재다 인뱅이 오고 있냐~~~ "길호야 손잡아 줄까~~~~~~"(은숙이 생각) "엔~.. 2023. 4. 25.
2013-11-11 4분기 동문 합동산행(충북 옥천 장령산) 1 사진 제목(이명남 지음) : 걸님들의 휴식 Photo by : 추길호 산행중 우리끼리 밴드 올리고 빵!!! 터진 사진 ^^ 서울에서 내려오는 차안에서의 단잠... 꼭두 새벽부터 집을 나서 한밤중까지 이어지는 일정인데, 친구가 뭐라고 이렇게들 나서는걸까 ^^ 아름다운것들 ㅋㅋㅋ 나도 고백하는데...이서 휴게소로 가던중 논두렁에 무릎꿇어 버렸지.. 등산화, 바지, 핸폰, 손바닥...여기저기 막그냥~~~진흙 투성이로 난리난리 동강면 양지리 종골부락 출신이 논두렁에 무릎꿇다니 전문용어로 쪽팔려서 원~~~~~~~~~ 그래도 어찌냐, 친구만나러 가야지 ㅋㅋㅋ 우리 친구들 소개~~~~~~윗줄 왼쪽부터 현화, 근배, 신은숙, 인병이, 명남이 아랫줄 왼쪽부터 정세진(덕자), 강덕희, 경희, 성란이. 추길호 출발~~~~~.. 2023. 4. 25.
실과 실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참 희한해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실과 실이 이어지는 것 같아요. 한자로 인연(因緣)의 ‘연’자에는 실 ‘사’변이 붙잖아요.” by 전교육감 페이스북 어제 저녁 산책하면서 어릴적 동네 친구 서여사와 1시간여동안 통화를 했습니다. 미나의 소천으로 서여사에게 신경이 더 쓰입니다. 목소리는 괜찮은가? 아프지는 않는가? 가정은 평안한가? 통화 내용중 미나가 묻친곳을 다녀왔고, 미나는 평장을 했고, 미나에게 다녀오고 나서야 마음이 진정이 되었다고....울음이 멈춰다고., 하여, 다행이다. 내가 죽어도 목놓아 울어줄 사람이 서여사일것 같네....사람이 죽은후에 울어줄 사람이 한사람만 있어도 인생 성공한 인생이라더라~~ 고맙워 서여사 그리고 육신은 하늘의 진리, 순리로 늙어가지만, 마.. 2023. 2. 10.
2013-09-24 추석에 얼굴보기 인병이, 경희, 명남이, 성진이, 신환이, 현화, 길호 ^^ 중학교 뒷산에서 명남이에게 한대 맞았다는 16회 후배와 ㅋㅋㅋ 16회 꽃남들이 많네. 전문용어로 물 좋아!!! ㅎㅎ 16회 관옥이와 효성이 함류 4명의 천사를 배출한 신환이 꽃친구 ㅎㅎㅎ 우리 친구들은 만났다하면 즐겁다. 으흐~~~ 2023. 2. 7.
2013-08-31 나주동강중 15회 은영 교주님과 함께 전라도 은영 총무님께서 컴퓨터하고 안 친한 관계로 제가 올립니다. ^^ 우리 15회 남자 친구들이 회비를 더 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은영 총무님은 만석꾼 며느리들이기를 했다면 분명 만석꾼의 며느리가 되었을 겁니다. 회비를 싹싹 글어서 알뜰히 다 쓰고, 친구들을 즐겁고 행복만땅으로 보내버리니 말입니다. ^^ 우리 전라도 총무님 강은영 원장님....묘한 매력이 있는데... 나는 아니 우리는 벌써 은영이한테 빠졌다. ㅎㅎ 저 광 신도들을 보라...ㅋㅋㅋ 영교, 심장마비 일으키기 직전... 원진이 무대에 올라가고, 다크서클 인병이 부러버 시기질투표시중~~ 경아 앗싸~~~ 신면이랑 동필이 행복하단다...ㅎㅎ 정애 노랫소리가 그리 좋으냐??? 인병아 ~~ㅎㅎ 광열아 너무 행복해서 눈물 흘릴 필요까진???? ㅋㅋㅋ 2023. 1.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