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동문회 이야기56

2011-11-09 15회 모시매들~ 등산 가기전날 영훈이 효성이 음주 만땅하고 기특하게 일어나서 등산 왔다고, 속이 허한지 점심 먹기 전까지 보채더니, 열씨미 먹는다... 쇠주 1병은 기본인 성수..... 소주도 멋지게 마시기... 영훈이가 얼마나 바르게 기특하게 자랐는지... 색소~~~폰도 한단다 재능을 기부하는 자원봉사자 라네... 우리 동문 후배하고 결혼해서 취미도 같이 하면서 더불어 살고있데... 그리고 우리 성수 정말 멋져.... 힘들어 하신는분 계시면 가방 들어주고,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 조그만 쓰레기까지도 줍는 환경지킴이 내뒤에 따라오면서 조심해라.. 현화야...다치면 안된다...(으.....가슴 뛸뻔) 사진 봐라. 영훈이랑 성수...선배들한테 귀엽 많이 받고 있지...ㅎㅎㅎ 그리고 항상 묵직한 우리 효성이... 성수만 안보.. 2022. 10. 24.
2011-11-09 3/4분기 나주동강중학교 동문 산악회 다녀왔다 장소 : 부안 변산 우리 보이니 친구들아 효성이 현화 영훈이 나미 성수 우리 친구들 다섯이서 선배들 따라 부안 변산 내소사에 갔다 왔다. 어때~ 우리 나름 귀엽게 앞자리에서 찍었다. 동문 카폐 등산.여행방에 가면 전체 사진이 있는데, 여기로 우리 동기들 사진만 가져와서 올린다. 많이 즐팅~~해 우리 나이장 언제나 우리의 지주지....아마 ^^ 아래는 효성이 바르게 커준 영훈이.... 저기 왼쪽에 보이니 선배들이 우리 15회 사진 찍어 주려고 날리다.... 귀여움 만땅 받고...왔다 2022. 10.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