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동문회 이야기56

2014-12-15 강원도 선자령 추워서, 칼바람에 죽을뻔 했다는 표현이 마땅, 너무 한 강원도 선자령 칼바람 추위에 사라질뻔 했다. 살아 돌아오니라고. -.- 겨울산이 무섭긴 하지만, 그래도 그만한 멋을 선사하기에 집에서 딩굴딩굴보다는 일단 나서는게 좋을듯해서 그냥 따라나선길이 선자령....대관령.... 같은 땅덩어리에서 요런 기온차도 있구나... 대관령 사람들은 어떻게 살까??? 또 북한은??? 얼마나 추울까??? 2023. 7. 18.
2014-12-01 나주동강중 15회 연말 모임 우리 영훈이 ㅋㅋㅋ....미치겠다. 이모습 사진기를 들이 대도 고개를 못든다. 손가락만 보여주고... 동창회 오려면 영훈이도 광양에서 1박2일로 납셔야 되기때문에 와이프한테 한달전부터 잘해야 된단다. 그러다 보니, 요렇게 손에 네일아트까지 하게 됐다네....ㅋㅋㅋ 그래도 쇠주는 멋지게 짠~~~~~~~~~~~~ 크!!! 우리 김경아가 제일볼링장 1층에 영암매력한우를 개업했다는 급 소식이 전달되어.... 우리가 누구~~~~~~~~~~ 납셔줘지.....ㅋㅋㅋㅋ 아~~~참~~~ 요번 연말모임에 참석한 친구 18명에게 우리 경아가 하나씩 선물한 명품매력한우 사골셋트 경아야~~사랑해 ^^& 참고로 경아가 나는 두셋트 줬다. 멀리서 왔다고.... 경아야...더 사랑해....ㅎㅎㅎ 통크고~~~~~~~~~~, 손크고~~.. 2023. 7. 18.
2014-11-03 서산 황금산 나주동강중 동문합동 산행 2023. 7. 17.
2014-11-03 서산 황금산 나주동강중 동문 합동산행 가시나들 즈그들끼리 일찍가서 예쁘게들 찍었네 그려~~~~~~~~ 미소천사 정화 야들~~~톡^~~~별히 친한거 맞단께~~~^^ 용재야 한나도 안 섹시하다. ~~~~~~~~~~^^ 저봐라~~~ 서해 바다와 높고 맑은 하늘을 우리 친구들이 나타나니...빛날 수 밖에 ^^ 머시마들이 앉고 싶단다. 우리가 섰다....ㅋㅋㅋ 민영이는 머시마여....근배는 우리 언니고....ㅎ 제목 : 걸님들의 귀여운 표정 photo by : 송옥섭 민영아 너의 삼단콤보 육두문자도, 은숙이에 교과서적인 육두문자에는 못이기것더라. ㅋㅋㅋ 다음에도 더 현란한 걸로 부탁해!!! 우리 민영이 입만 다물면 깻잎 소녀야~~~~^^ 제목 : 걸님들의 석양 Photo by : 송옥섭 아래서 기다려준 양국이와 열여섯명에 우리 친구들 5회 이국형 선.. 2023. 7. 17.
2014-11-03 서산 황금산 나주동강중 동문 합동산행 년중행사중 가장크고 즐거운 나들이 나주동강중학교 4분기 합동산행을 다녀왔다. 몇명이나 올래나? 이것들이 너무 조용하네...잣것들... 하늘은 먹구름으로 꾸물꾸물, 비바람이 몰아치지, 춥지......어이구!!! 우리 친구들 오는길 힘들게 하네 -.- 날씨 만큼이나 마음이 무거웠는데...막상 서산에 도착하니....화창~~~~~~~~~~ ㅎ 서울.경기에서 명남이, 경희, 민영이, 은숙이, 성란이, 양국이 충청도에서 옥섭이, 용재, 정화, 서산 교감 호섭이가 마중 나와줘고, 광주.전남에서 효성이, 근배, 인병이, 성진이, 나미, 현화가 합세해서, 총 16명이 모였다. 악천우도 우리 친구들을 막지못했다.. 16명으로 천하무적이 되었다. ㅋㅋㅋ 미~쿡 물좀 먹은 민영이와 항상 애쓰는 우리 경희 "뭐^~~~~하냐~~.. 2023. 7. 14.
2014-09-30 3분기 나주동강중 동문산행 금오도 비렁길 여러 일정들이 심심해져버렸다. 9/27(토) 순례대회 개막식과 함께 한옥마을에서 월암마을(상관면)까지 3km 걷고, 6,000원짜리 점심 먹고 상관에서 버스로 전주로 들어 왔다. 작년에 초남이에서 금산사까지 26.5km 걷고 발톱까지 빠지는 불상사를 치루고 싶지 않아 빨리 끝내버렸다. 그러고나니, 적막하다. 기분이 가라앉아 버릴때는 밖으로 나가야 한다. 동문산행에 금오도 여행이라 자리도 없고, 대기자도 많았다. 그래도 미경이 선배에게 연락했더니, 무조건 오란다. 고고씽 자리가 없어 통로 신세를 져야 하나 했는데....44석 안성맞춤으로 자리가 꽉~~~ 집에서 순창 IC 까지 운전하고, 순창에서 홍렬 선배랑 같이 광주로 입성했다. 아무래도 운전을 덜하니, 편하고 좋다. 더군다나, 88 도로는 죽음에 도로다.. 2023. 7. 14.
2014-07-08 내 친구 이태리 뇬이 왔다. ^^ 미란이가 왔다. 스태미나가 넘쳐 흐르는 이태리 남자한테 빠져 시집간 이태리 뇬 미란이. 동문카페, 밴드에서 친구들 소식듣고, 향수 병 걸려 많이 울었을 내 친구. 온다 온다 했는데...정말 왔다. 오늘이 화요일이라 평소 같으면 고창 떳다방들이 불러도 못갔을텐데...미란이가 온다니 나도 떠야쥐~~~ 요년이 이태리뇬 미란이. 여전하다. 개구쟁이 표정은 ㅎㅎ 미란이 딸 조애. 못하는 영어로 몇 마디 했더니, "안녕 마담!!!" 한다. 역쉬~~~우리 미란이는 대한민국 아줌마야...아이들에게도 한국어를 잘 가르쳤군, 내 친구들 실루엣도 이쁘네 ㅋㅋㅋ 용재, 옥섭이 쉬는 날에 맞춰 날 잡아서 화요일이 그날이 됐다는 그래서 나는 4시쯤 퇴근해서 고창으로 고고씽해서 겨우 저녁으로 힘쎈 장어 뒤집고 서빙하고 먹빵하고 왔.. 2023. 7. 13.
2014-04-24 옥섭이 사진 작품 난 요즘 하루에 한번은 인터넷에서 카메라를 검색한다. DSLR이냐....미러리스냐... -.- 소니냐....삼성이나....니콘이냐...캐논이냐.... 화질이 좋은 사진만 봐도 벌떡벌떡 일어나진다. 내 친구 옥섭이는 아마추어 사진작가... 혼자 살면서 이곳저곳을 다니면서 사진을 찍는다...가끔은 임실 국사봉에서 사진찍고 와서 나에게 아침밥도 얻어 먹고 간다. 멋진놈!!! 그런와중에 동창 밴드에 옥섭이 작품 안성목장 호밀밭이라고 올렸다. 캐논 EOS 5D로 찍은 작품이다. 1,280만 화소 DSLR이다. 솜씨가 좋은니 그냥 찍어도 작품이군 2023. 7. 11.
2014-03-19 광주.전남 나주동강중 동문산행(통영 사량도) 3 2023. 7.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