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23 서울.경기지부 송연모임 1
2013년 12월 21일(토) 나주동강중 15회 서울.경기지부 송연모임 광주.전남 동창회가 끝나고, 서울.경기 모임 공지를 보고 (한번~~~가볼까??? 생각중~~....) 우리 추군이 쓰잘데기 없이, 뜬금없이 전화 걸어서, 혼자 짓거리고 끈고 끈고 하더니, 마음을 들어내더군... '자네가 와야해, 회장님이랑.." "자네가 전주 아닌가? 중간 아닌가? "자네가 와야해" 내가 뭐라고만하면 " 자네가 와야해" "자네가 와야 된다니까? 지방에서 멀~~~리 꼭 오란 소리는 못하고~~~꼭 오란 소리 아니네!!!" 으메~~~~느자구 없는놈(연^~~~병~~) 내 갔다 왔다. 5시간짜리 완행버스타고,,,멀미 허벌~~울렁 울렁하고~~~ 동창회를 많이 참석하다보니, 처음처럼 설렘은 없지만, 또 어떤 새로운 친구 얼굴을 볼 ..
2023. 5.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