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일찍 주말농장에 다녀오다가 핸폰을 떨어뜨린지도 모르고....차를 움직여서 갈렸다...
액정이 바싹~~~~~~우지직~~~~~~~
SD카드도 없는 해달별이 쓰던 옴티모스를 쓰고 있다. 전화 받고, 걸고, 문자 받고, 걸고, 이정도 ^^
카톡이 안되서 답답함도 있지만,...
세상이 조용하고 집중이 잘되서 좋다.
이 기회에 갤러시S4 정도 해야 되는거 아냐...
열심히 살아온 나에게 보상해야 되는거 아냐...^^

728x90
반응형
'나탈리아~~~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12-22 저것이 뭐~니 ??? (0) | 2023.01.26 |
|---|---|
| 2013-10-30 말대가리 사랑은 집문서로 (0) | 2023.01.04 |
| 2013-07-11 " I am Pretty" (0) | 2022.12.28 |
| 2013-07-03 해달별의 주말농장 (1) | 2022.12.27 |
| 2013-06-20 아나운서가 박지성을 채갔다 ㅠㅠ (2) | 2022.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