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일하기 싫고..하루를 뭐하고 지내는지 모르겠다.. 핸폰 디적디적..셀카질...
일하다 말고 안경내려 쓰고 사진찍어 카톡에 올렸더니... 친구들이 난리 ㅎㅎㅎ
노처녀 선생 같다는둥...B 사감 같다는 둥...ㅠㅠ
그러나...!!!
누가 뭐라해도 나의 대답은
" 야야야~~~야~~ 골드미스라 해~~~ㅎㅎㅎ"




728x90
반응형
'나탈리아~~~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10-30 말대가리 사랑은 집문서로 (0) | 2023.01.04 |
|---|---|
| 2013-07-16 핸드폰이 갈렸다. (0) | 2022.12.28 |
| 2013-07-03 해달별의 주말농장 (1) | 2022.12.27 |
| 2013-06-20 아나운서가 박지성을 채갔다 ㅠㅠ (2) | 2022.12.22 |
| 2013-04-10 얼핏보면 각시자랑, 마무리는 자기애 해달별 (2) | 2022.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