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9.8. 토 속리산 묘봉을 가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어떤 엔진소리로 시끄럽다.
나름 운치있는 뷰가 되주던 야산에 나무를 베어낸다.
아파트가 들어설라나?
저 논까지 합유?
알고 보니, 교도소 이전에 따른 작지마을 사람들에 새로운 이주마을 이란다.
다행이긴 하다.






이렇게 도시 개발이 된단다.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207284&code=11131424&cp=nv


728x90
반응형
'나탈리아~~~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춤추는 애들 (0) | 2025.11.15 |
|---|---|
| 뒷태도 예쁜 우리집 야옹이 (0) | 2025.11.14 |
| 남해 여행 백송 오라버니댁 (0) | 2025.09.06 |
| 우리집 야옹이는 (0) | 2025.08.20 |
| 포티니 방 냉풍기 (0) | 2025.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