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전체 글742

2014-05-19 주일학교 동물원 야유회 5 2023. 7. 12.
2014-05-15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요리실습(전주예술중) 2 사진 찍히는 우리 교장선생님의 미소는 항상 철철 넘치십니다. 과하다. ^^ 그리 좋으신가요~~ㅎㅎㅎ 아이들이 이리 착한 마음을 들어내니....기쁨을 감출 수가 없지요.... 아이들아 고맙다. 급식소 밥이 학교로 왔다. 실습한 요리와 함께 점심 해결 1학년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럽다. ㅋㅋㅋ 아우 예뻐라~~~ 2023. 7. 12.
2014-05-15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요리 실습(전주예술중) 1 출근길에 차안에서 항상 고정해서 듣는 KBS FM 클레식 라디오 방송을 듣고 있는데... 스승의 은혜 클레식 음악이 흘려나온다... 아...오늘이 스승의 날~~~ 우리 포티오스가 학교 안가고 쉬고 있지...-.- 부모로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평안이 지나가니...좋긴하구나...뭐 이런 생각 -.- 그래서~~~~~~~우리 학교는 스승의 날 사제동행 요리 실습 사실 교사들도 뻘쯤하니, 가정과 차선생님이 스승의 날 요리 실습을 계획해서 하자고 하는,,, 하여튼 우리학교는 좋은 학교야...뭐든 축제야 ^^ 나 : 샘...쉡~~~프 같아요.. 한샘 : 그지~~나 힘들었써~~~그런데...모자를 썻어야 했는데...그래야 완벽했는데...흐흐흐 나: 그지, 그지,~~~ㅋㅋㅋ 교생 선생님도 피할 수 없이 칼질을 하는군 ^^ .. 2023. 7. 12.
2014-05-13 우리 전주예술중학교 소방 훈련 매년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재난대비 소방훈련 올해는 진지하다. 아이들도 함박웃음 지으면서도 진지하게 친구 손을 잡고 뛴다. 내가 카메라들고 살랑~살랑~ 거리니 교감선생님께서 재난에 제일 중요한 문서 뭐를 대피시켜야 되냐구 묻는다. 난 주저 없이 "다 필요 없어요. 인명피해 없게~~살고 보자구요 ^^" 과연 실제상황으로 재난이 일어난다면 나의 모습은 어떨까? 나 살기에 급급할까? 누구라도 도우고 있을까? 같이 살아야 겠지 -.- 녀석들 잘하네... 전주 어디에서 불이 났는지. 소방대원이 전부 출동하여, 올해는 소방차 싸이렌소리 없이 소방관도 참여하지 못하고 자체교육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기숙사에서도 대피훈련을 하였더니...한 3번 했더니 잘한다. 잘해야지....암 -.- 2023. 7. 12.
2014-05-11 남쪽나라 금강산 속리산 1 학교 다닐때 수학여행으로 한번 간듯한 속리산... 그때도 정이품송이나, 법주사 정도만 보고 왔을터... 명산이라고들 하니. 기대 만땅으로 출발 ~~ 이번 산행에 의미는 니콜라스.필로테이 언니네 부부와 동반한 산행 ^^ 오라버니는 봉사와 희생이 몸에 배어 있다. 여기서도 ~^^~ 감사 우리가 처음 아띠와 함께 했을때 아침식사에 반했었는데...언니네도 잘드셔서 다행 .ㅋㅋㅋ 2023. 7. 12.
2014-05-11 남쪽나라 금강산 속리산 2 우리산 명산에 가사~~ 멋진 인증샷은 하나 건져와야겠지... 멋지다. 최교장네...아기미르 아빠에게 속아 A코스 천왕봉까지 정복!!! 대단하다. 미래의 엄홍길 ^^ 2023. 7. 12.
2014-05-11 남쪽나라 금강산 속리산 3 800여전 조선의 국왕 세조가 이곳 문장대에서 하루종일 글을 읽었다하여 문장대라 한단다. 그 시대에 세조가 나와 함께였다면... 둘중에 하나.... 정조의 규장각이 문장대로 이사 왔던가? 연산군의 흥청각이 되었던가? ㅎㅎㅎ(나만의 생각) 세조가 반했듯 사방이 웅장하고, 듬직하고, 아름답다. 남쪽에 금강산이라 칭하고 싶다. 이리 좋으니, 좋은 사람들과 얼싸 안는것 ^^ 정상에 이런게 2023. 7. 12.
2014-05-11 남쪽나라 금강산 속리산 4 평소보다 높은 1,000여미터 고지 였지만, 산행 내내 언니네하고 즐겁게 다녔다. 일요일에 언니네를 보니...많이 힘들어 보인다. 아침에 열량도 많이 딸리셨나보고, 점심도 못드시고 가시는걸 보면 조금 무리셨나보다. 우리야 언제나 대환영이지만, 적극적으로 손 내밀기자니 부담이 되실듯 ㅎㅎㅎ ^^ 아침일찍 정읍에서 나와야되고, 저녁에 무거운 몸을 일끌고 들어가야하고, 또 일요일도 일찍 전주행을 해야하니... 고생하셨어요..언니. 오라버니.. 그래도 우리 많이 즐거웠습니다. ~^^~ 2023. 7. 12.
2014-05-07 전주성모안식성당 봄 야유회(2014. 5. 4.~5) 지리산 긴 연휴 보내느라...수고 많았다. 이제는 쉬는날이 너무 길어도 힘들다. 특별한 날에도 별~~~게 없다. 그나마, 성당 식구들하고 놀러라도 다니니 이렇게 잘 놀 수 있다. 많은 숫자가 움직임에도 알뜰하게 잘 꾸려 즐거웠다. 그닥 눈길 많이 안주는 안젤라...요한 보제님에게 아름다운 아이컨텍~~~ 힘든 발목을 붙들고 참여해준 알렉산드로....기특하기는 ^^ 나~~~밥 푸는 소녀...ㅋㅋㅋ 소트리아 디모테오 오빠 살도 많이 빠지고 사진속 오빠는 사무라이같다....흥!!! 항상 해피~~마르코 은찬이 많이 먹고 즐겁거라 아이야~~~ 2023. 7.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