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행정실 직원들
남들 다 일할때 우린 출근하는것 처럼 떠난다.
오늘이 그날이다.
학교로 출근해서 정각 9시 땡~~~ 안전연수 신청하고, 출발~~
그네년(박근혜) 탄핵으로
달님(문재인) 기호 1번에 당선확정 예정을 미리 축하하며 떠난
남양 메타쉐쿼이야, 죽녹원, 국수거리, 담양 숯불갈비 먹고, 도넛츠도 먹고.




정기는 참치 초밥 같다.




"참지초밥 2인분 추가요~~"

국수 거리에서 막걸리 한잔에 행복한 남자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