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이와 재영이는 명절을 " 용^~~돈~~~시즌~~~~"
하면서 명절을 시작한다. 그래서 인증샷 ^^







728x90
반응형
'나의 아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4-04-0 예술영재원 추천서 (1) | 2023.07.07 |
|---|---|
| 2014-02-03 겨울왕국 (0) | 2023.05.26 |
| 2014-01-28 기분업~~~~유정이의 베가 아이언 (0) | 2023.05.26 |
| 2014-01-22 우리집 부녀 이러고 있음 ^^ (0) | 2023.05.26 |
| 2013-11-04 안봐도 뻔한 일상이지만 (1) | 202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