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헤어지기 아쉬워 단체사진...
사진찍는다고 하나 둘 셋~~~ 밋밋하다.
다같이 "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한번 흔들면서 한컷~~~








역쉬~~~최기사님 앗싸~~~~!!!



호경이 빠지고 대전댁 직속 손자들


밋밋하지 않게, 예쁘게

대전댁네 오형제(임헌경 어디???)..

우리도 밋밋하지 않게 괜찮은 포즈로 ㅋㅋㅋ

728x90
반응형
마지막 헤어지기 아쉬워 단체사진...
사진찍는다고 하나 둘 셋~~~ 밋밋하다.
다같이 "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한번 흔들면서 한컷~~~








역쉬~~~최기사님 앗싸~~~~!!!



호경이 빠지고 대전댁 직속 손자들


밋밋하지 않게, 예쁘게

대전댁네 오형제(임헌경 어디???)..

우리도 밋밋하지 않게 괜찮은 포즈로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