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비하고 나가보니, 형부네와 작은오빠네 보트 두대를 바람 넣고 있다.
자잘한 튜브 몇개가 아니라 보트다.!!!


서로서로 돌아가면서 바람을 넣는다. 1번 작은오빠, 2번 재영아빠, 3번 최민기
퓨샤~~퓨샤~~ 다시 1번으로 유턴~~





출발~~~알~~~~~~~~~~


보트 두대가 두둥실...."우리 집안이 좀 있어 보인다"ㅎㅎㅎ


고모 엄마 화이팅~~~긴장했고만,,,,그래도 신나요. 우리 큰형부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대전댁네 오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06-23 가족여행 4(충남 서천 춘장대) (1) | 2022.12.26 |
|---|---|
| 2013-06-23 가족여행 3(충남 서천 춘장대) (0) | 2022.12.26 |
| 2013-06-23 가족여행 1(충남 서천 춘장대) (0) | 2022.12.26 |
| 2013-06-09 우리 유미 아들 탄생 (0) | 2022.12.22 |
| 2013-04-23 군포 삼부자 (0) | 2022.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