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05-15 2분기 동문산행 통영 미륵산에서

by 賢貨 나탈리아 2022. 12. 21.

2013년도 2분기 동문 산악회에서 경남 통영 미륵산을 다녀왔다.

케이블카 앞에서 동강중 화~~이팅!!!

미륵산 정산에서도 화이팅!!!

처음 만났을때 나미와 나에게 용돈 주셨던 서민호 3회 선배님과

이 사진은 김영훈이 염장질용으로 찍은건데... 너무 예쁘다.

가운데 9회 김은경 선배님으로 우리 영훈이 누나

주말이라 케이블카 탑승을 많이 기다려야 되는데...

창원에서 오셔서 미리 발권해 바로 탑승할 수 있었다.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영훈이가 선배님 닮아서 너그럽고 잘생겨 졌나봐요.....ㅋ

효성이 성진이 그리고나...

두녀석과 팔장 끼고 찍은 사진...나도 횡재라고 생각하는데...녀석들이 엄청 생색이네. 헐~!!!

16회 김관옥 후배님...

음...멋진고 잘생기고 넉살좋은 녀석이 나타났다...15회 비상!!!!!ㅋㅋㅋ

운산리 모여라~ㅎ

1회 박찬일 선배님께 내가 고백을 한다.

"선배님 우리 기수에서 선배님 같은 선배가 될 수 있는 친구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사실 또 한가지 고백하자면...동문회 참석하기전에 사진으로만 뵈었을때,

날카로운 흰머리 아자씨...."어렵겠~네 " 그런데 친구들아

이분 목소리 너~~무 부드럽단다...ㅎㅎ

효성이 관광버스 잘 타더라...박수를 치는데...

왕년에 교회 부흥회 아르바이트 당골이였나봐

박수를 어찌나 잘 치던지

여자 선배님들 혼을 빼서 고속도로 휴게소에 맡겨놓고 왔자나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