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탈리아~~~ㅋ

2012-12-20 참아 줄래~~~^^*

by 賢貨 나탈리아 2022. 12. 5.

친구가 500원을 줘서 인형을 뽑아서 뱅뱅 돌리며 들어오는 유정

첫빵에 이걸 뽑았다고...신나서 가져왔다.
참~~~희한하다. 유정이는 대체로 운이 좋다.

깜찍한 인형이 내 모습 같다. 
이 싯점에 한잔 술이....?

술꾼들 집합시켜야 하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