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500원을 줘서 인형을 뽑아서 뱅뱅 돌리며 들어오는 유정
첫빵에 이걸 뽑았다고...신나서 가져왔다.
참~~~희한하다. 유정이는 대체로 운이 좋다.
깜찍한 인형이 내 모습 같다.
이 싯점에 한잔 술이....?
술꾼들 집합시켜야 하나???

728x90
반응형
'나탈리아~~~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07-03 해달별의 주말농장 (1) | 2022.12.27 |
|---|---|
| 2013-06-20 아나운서가 박지성을 채갔다 ㅠㅠ (2) | 2022.12.22 |
| 2013-04-10 얼핏보면 각시자랑, 마무리는 자기애 해달별 (2) | 2022.12.20 |
| 2013-03-19 봄 꽃차 한잔 (0) | 2022.12.16 |
| 2013-02-04 엄마야~~~집이 나갔네!!! (0) | 2022.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