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24년 9월 28일 토 햇볕은 뜨겁다
주최 : 전주산과사람들
누구랑 : 효천,나탈리아
악자 들어가는 산, 봉우리 세개를 합친 산 이름(등선봉-청운봉-용화봉)을 삼악산이라 이른다.
올여름 산악회에서 강원도 산행을 많이 한탓에 오가는 고속도로 길이나 도시가 낮익다
춘천성당 캠프 오가는 길목도 보인다
삼악산은 많이 들어보고 산행에 많이 올라 오지만 처음인곳
악자는 악자 였다
뽀족 바위가 많아 긴장에 연속
소양강 뷰를 지나 호반의도시 춘천의 상징 의암호가 보인다
전망대와 정상석에서 사진을 찍고 보니, 청산별곡님이 안오셨다고, 죠서 대장님과 셋이서 사과를 먹고 기다린다.
효천의 과일은 언제나 꿀맛
점심전 해피맨을 따라 가던중 두갈래 등산로 에서 왼쪽 바위길 보다 오른쪽 완만해보요 그길을 택해 성큼성큼
가다보니 길이 이상해 왼쪽 능선으로 올라 기다리고 있는데,
미희에게 연락이 온다 그쪽이 아니란다.
우리팀인줄 알았는데, 지나가던 산행부부가 "전주사람들 저기 앞 능선에 있던데요" 한다.
해피맨다 백으로 조금 가보니 사람들 웅성대는 소리가 들려 다시 가보니, 선두팀과 같이 거기에서 식사중이였다. 그런데.....김미희는 나를 찾으러 다시 되돌아 갔단다.
잉~~~??? 이런...!!!
연락해서 차칸.푸르미 후미팀과 합류해 막걸리와 식사를 한다.
바보같은 효천 기다리면 되지...뭐라고 백을 하니.....힣


















너무 맛있던 소몰이 생불고기 식당
불고기도 양도 많고 맛있지만, 밑반찬으로 나온 나물이며, 김치, 야채들이 싱싱하고 너무 맛있다...리필도 듬쁨듬쁨!!!이다.
어른들이 말하는 "입이 쓰다"라는 말을 실감하게 살짝궁 들어온 감기로 입이 쓰고 입맛이 없었는데....엄청 먹었다.
10월 1일 설악산 공룡능선을 오르기 위해서는 먹어야 되느니라~~~ㅎ
풀꽃 총무님 감사합니다....못오셨는데 이렇게 맛난 식사를~~~^^




'등산.둘레길.산악회 > 2024년 산바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경남 양산 천성산 1 (0) | 2024.10.05 |
|---|---|
| 설악산 공룡능선 (0) | 2024.10.03 |
| 설악산 국립공원 탐방 안내도 (0) | 2024.09.19 |
| 충북 괴산 광덕산 (1) | 2024.09.16 |
| 강원 삼척 덕항산 환선굴 탐방 (1) | 2024.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