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당(한국정교회)에서

성화 작업 시작이 반이다.

by 賢貨 나탈리아 2026. 6. 26.

두번째 성당 성화를 그린다. 시작이 반이다. 

두번째라 더 설레고, 더 기대되고, 더 즐겁다. 

그리고 한숨도 나온다. 

체력이 될지?

 

2026.6 .20 .토 성당에서 테스트용 치아바타 굽기

다들 맛있다고, 아우성~~~~

어쩌다 잘 된것 같기도,   

우리가 쌀에,  밥에,  민감하듯 그들도 밀가루에,  빵에,  민감할텐데..., 

어찌 해내야 할지 

기도한다. 주여 불쌍히 여기소서

저의 손을 빌어 하느님의 빵이 되게 하소서. 아멘

반응형

 

2026. 6.21. 주일 점심 준비 여성회원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