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시어머님상으로 답례품 고민을 했었는데. 오늘 교육실습생 선생님들이 마지막으로
답례떡을 돌렸는데...어찌나 예쁜지 푸른창에 검색해 사장님께 연락까지 드렸다.
능력있고, 멋지고, 열심히 사는 이들이 부럽고, 아름답다.
오늘도 샘나는 떡케이크 사장님을 만나다.....^^

5구 6,500원, 7구 8,900원 이란다.
728x90
반응형
'나탈리아~~~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11-20 진성이의 누나 봉양 과메기 (0) | 2023.05.19 |
|---|---|
| 교육복지우선사업 출장 연수 안내(톡) (0) | 2023.05.02 |
| 2013-11-06 진성이 아들 (1) | 2023.04.25 |
| 2013-11-06 2014년 달력이 오다. (0) | 2023.04.25 |
| 2013-10-28 내가 너 땜에 요즘 잠도 못자 소니 NEX-5T (0) | 2023.02.21 |